eye square | 웹캠 아이트래킹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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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캠 아이트래킹

관심 측정의 혁명

3일 이내에 1000명의 관심도를 측정한다? 그들 중 절반이 독일 전역의 시골 지역에 거주중이다?

게다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사람들의 일반적인 생각에서는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아이스퀘어는 각자의 집에서 개인의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사람들과

온라인을 통해 눈의 움직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일시적인 접근을 허용하면, 각각의

컴퓨터에 장착된 웹캠을 통해 눈의 움직임을 측정합니다. 이것은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온라인에서의 인식 측정

웹캠과 함께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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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다수의 참여자, 짧은 소요시간, 적은 비용

주목할 점은 패턴 인식을 동반한 눈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특별한 알고리즘입니다.

이것은 실제 아이트래킹을 위해 요구되는 정밀도와 주파수로 수행됩니다.


아이트래킹과 함께 측정될 수 있는 3단계 시청 과정

1. 접촉

2. 통합

3. 답사

 접촉

접촉 측정은 요소가 우리의 눈을 얼마나 강하게 끌어내는지 알려줍니다. 이것은 우리가 접촉하는

요소와 얼마나 비슷하고, 선택 가능한 다양한 범위 안에서 어떻게 결정되는지를 측정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문제와 최적화의 과정을 위해 사용됩니다.

 

학습된 보기와 간과하기 (무시)

아이트래킹은 여러분의 타겟 그룹의 시청 행동 트렌드를 식별합니다. 이전 사용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장시간에 걸친 통계분석은 형식, 게재 위치, 선호되거나 혹은 기피된 광고가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이는 예측과 시청 행동,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 선호되는 디스플레이 형식과

모티프를 기반으로 선택될 수 있습니다.

 

현저함과 구매 결정

여러분의 제품은 얼마나 두드러집니까? 경쟁사와 다른 차별점이 있습니까?

시각적으로 차별화되며, 초반의 결정의 순간에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은 판매됩니다.

 

측정되고, 최적화된 시각적 레이아웃

디자인의 특정 요소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 가능합니까? 정보를 신속하게 찾기 위한 능력은

명확한 시각적 조직을 요구하며, 아이트래킹을 이용하여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초점 조정

우리는 오직 시청이 끝난 후에야 명확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무언가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면, 그것은 목적과 관련이 있거나, 감정을 자극하는 것임을 나타냅니다.

 

초점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절하거나 혹은 방해되거나?

우리는 우리눈의 끝에서부터 우리의 기대와 목표에 일치하는 무엇을 알아챘는지 0.2초 내에

결정합니다. 눈길을 끌지만, 아무런 관계없는 요소들과의 짧은 접촉은 우리의 미디어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자의 유익한 경험을 위해, 아이트래킹 측정 정보와 동기를

기반으로 최대한 적합하게 선택하고, 설정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은 도입과 동기가 필요합니다.

소개용 사진 디자인과 글줄은 이목을 끄는 동시에 내용과 연결된 시청을 유도해야 합니다.

시선에 따른 변화는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탐사하기 위한 관찰자의 심도깊은 주의를 나타냅니다.

 

기억에 남는 중요 부분

반복적으로 결합하면서, 앞으로 주목될 이미지와 장면들은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쟁점과 정신적인 뒷받침이 될 수 있습니다. 심화된 주제는 여러분의 브랜드와

지속가능하고, 영향력있게 연결되어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답사

탐구 매개변수는 미디어 요소의 컨텐츠 중에서 관찰자의 관심을 측정한 것으로, 미디어의

시각적 정보가 완전히 처리되었는지를 나타냅니다.

 

메세지 전송 혹은 커뮤니케이션의 종료?

시청이 조기종결되거나 정보의 생략은 계획과 달리 컨텐츠가 전송되지 않았다는 징후입니다.

아이트래킹은 어떤 컨텐츠 시청이 취소되었고, 어떤 정보가 생략되었는지를 정확히 보여드립니다.

 

성공적인 접촉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란  2초 이내에 시각적 과정안으로 도달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이것의 성공여부는 아이트래킹 연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이트래킹을 통한 적절한

미디어 맥락의 선택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민이 가능합니다.

 

주목성의 측정은 인터렉션보다 더 정확한 관심을 측정합니다.

내용이나 목적에 대한 관심은 연관된 모든 시각적인 정보를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가장

직접적으로 나타냅니다. 우리는 이해나 목적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우리의 마음을 구성하거나,

상황에 따른 요소들에 의해 강하게 영향을 받습니다. 아이트래킹 데이터는 우리가 타겟 그룹의

관심에 반응하는 상호작용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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