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매장 경험 연구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9450
page,page-id-19450,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매장 경험 연구

여러분의 브랜드 환경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총체적인 부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매장은 기본적인 구성과 동선 디자인으로 고객과 소통하는데 적절한 컨셉을 잘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고객들은 매장 안에서 스트레스를 적게 받으며, 더 많은 감성적 경험을 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은 여러분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 싶어 합니다. 그러므로 감성적인 요인을 더하여 경쟁사와

차별화하십시오. 이 기회를 통해 여러분의 브랜드가 지닌 잠재적 강점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십시오.

오늘날 쇼핑 환경에서의 핵심과제는

바로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것입니다. 주변 요소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StoreExp-1

최적화된 방법과 다양성을 통해 진정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퀘어는 여러분 브랜드의 내재된 가능성을 감성과 브랜드 리서치 결과 분석을 통해서

보여드립니다. 고객이 오래 머물고 적게 머무는 공간 등의 데이타를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직감적으로 느끼는 브랜드를 이해합니다.

shelf-milk-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