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디지털 광고 테스트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8916
page,page-id-18916,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no_animation_on_touch,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20150522-e2_Website-SliderHeroImages-Magenta300px2

TV와 디지털 동영상 광고 테스트

아이스퀘어의 암묵적 평가 방법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드신 제품을

테스트하십시오.

동영상 광고는 여러분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상호작용은  종합적이고, 암묵적인 평가 방법을

도입하여 스토리의 흐름, 장면, 이슈별로 꼼꼼하게 분석합니다.

이 결과는 왜 과도한 정보가 뇌에

부담스러운 영향을 미치는지,

광고에 유머를 어떻게 적절하게

섞어야 좋은지,

각각의 장면들이 얼마나

영향력을 지녔는지를

평가하여 보다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며칠만에 동영상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들의 인식,

감정 측정 등의 분석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평가는 온라인 혹은 스튜디오에서 수행합니다. 광고주, 언론 기관 및 광고 대행사를

목표로 하며, TV 동영상 광고와 온라인 비디오 광고, 프로그램 예고편 등을 면밀히 조사합니다.

slider2-female

CASE STUDIES

TechNick

Read here whether Tech-Nick awakens excitement for tablets.

MCD

View here how McDonald’s mathematics teaching successfully links to burg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