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판매대 테스트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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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대 테스트

편안한 쇼핑: 

고객의 편의를 위한

카테고리 정렬을 통해

구매 장벽을 제거하십시오.

“고객의 눈에 보이지 않으면 팔리지도 않습니다” –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경쟁하는 매대에서

여러분의 제품이 확실하게 눈에 띄어야 합니다. 고객 중심으로 매대를 정리하여 제품의 노출이

선명해지면, 추가적인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제품 배치를

확장할 때 용이합니다. 판매대 위 제품의 3분의 2는 고객의 눈에 거의 보지 않습니다.

 

15년간 1000 명 넘는 응답자의 아이트래킹 조사를 한 결과:

바로 이상적인 판매대 정리가 성공의 요인이었습니다. 고객을 우리 리서치의 중심으로 둠으로써,

그들의 암묵적이고, 외연적인 행동을 깊이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퀘어는 매장 안과 매대 사이의

동선을 관찰하여

다양한 쇼핑 목적에 따른 최적화된

카테고리를 제안해드립니다.

  • 고객의 탐색 방법과 정확한 코드 이용 이해하기
  • 매대에서 고객들의 브랜드, 상징, 색상, 모양 등 탐색 패턴 이해하기
  • 구매 목적과 그에 필요한 매대 이해하기
  • 눈에 잘 띄게끔 적절한 배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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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관리 테스트:

랩이나 온라인에서 실제 판매시점의 상황 확인

  • 고객이 매대에서 탐색하는 모습에서 패턴이 보이는가?
  • 제품의 성과는 성공적인가? 복잡한 진열 가운데서 눈에 띄는가?
  • 제품이 언제 누구에게 먼저 눈에 띄는가?
  • 어떤 매대 위치가 최적이고, 현재 포장 컨셉은 효과가 있는가?

 

아이스퀘어는 고객이 집중하는 영역을 분류하고, 그들의 구매 행동에 맞춰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리서치 환경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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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매장에서 판매시점 혹은 가상 스튜디오나 온라인상에서 암묵적 측정법을 통하여

고객의 인사이트를 분석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