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반응 시간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8692
page,page-id-18692,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반응시간 측정

e²의 브랜드 반응

e²의 브랜드 반응은 가장 유용한 연구 도구들 중 하나입니다.

반응시간이란 고객의 감정을 직감하는 방법 중 하나로써, 이 도구를 사용하게 되면 감추어져 있던

브랜드의 내적 연관성이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내적 연관성 테스트(예일 대학교)와 같은

이전의 저명한 방법들이 이를 더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시장조사에서 브랜드 반응은

경제적이고, 신속하고, 즐겁게 고객의 직감을 측정하는 가장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를 향한 호감을

이해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해 적절히 활용합니다.

BR-engl

내재된 브랜드 연관성을 가시적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은 5개의 영역안에서 당신의 브랜드와 대상 고객의 반응을 나타냅니다

기쁨, 내구성, 안전성, 지속가능성, 관능성.

 

•기쁨 (혁신, 새로움, 현대적인)

•내구성/견고성 (상태, 명성, 우월함, 힘)

•안전성 (신뢰성, 확실성, 체계성, 침착함)

•지속가능성 ( 환경결정론, 생태학, 양심)

•관능성 (매력, 자극, 섹시함, 심장박동)

온라인과 모바일에서의

효율적이고, 유효한

브랜드 반응 측정

BrandReact-Tablet

내재된 브랜드 연관성을 가시적으로 만드십시오.

WHAT WE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