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패키지 디자인 테스트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9398
page,page-id-19398,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패키지 디자인 테스트

고객이 여러분의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패키지를 디자인하십시오.

현대의 쇼핑 환경에서는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다양한 감각과 소통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쉽게 눈에 띌 수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을 통해 세계적인 관점을 보여줍니다. 전통, 지역, 문화에 따라서 이야기를

풀어내고, 제품을 사용할 때 장점을 부각하고, 브랜드를 대표합니다.

고객과 모양, 색, 형태 등의 요소로

소통하며,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packaging_1

모든 제품 개발 단계에 맞는 리서치 컨셉을 제안해 드리고, 온라인 툴을 이용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의 효과를 빠르고 저렴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직접적으로 알 수 없는 내재적 요소들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고객이 의사결정을 하는 과정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결과를 통해 색, 모양, 재질, 등의 복잡한 패키지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비슷한 환경에서도 이 제품을 떠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shelf-milk-takeout

다양한 샘플 사이즈를 대상으로 표준화된 패키지를 테스트하거나 혹은 랩에서 정성적인

인사이트를 통하여 디자인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리서치를 수행합니다.

암묵적 측정법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충동적인 구매와 이성적으로 설명하기 힘든 구매 과정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