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방향성 연구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7965
page,page-id-17965,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방향성 연구

사용자 친화적인 동선 시스템은 방문을

간단하게 하고, 방문자의 경험을 승화시킵니다.

매장은 크고 다양한 제품을 모아놓는 컨셉을 지향하여, 고객은 자연스럽게 수많은 메세지에

노출됩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단순하고, 편안한 오프라인 매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동선 시스템 구축을 도와드립니다.

위치 인식과 동선의 깊은 이해는

고객이 방문했을 때

최적화된 안내를 제공합니다.

Customer-Tracking_Floorplan_Heatmap_small

매장에서 사용하는 안내판과 고객들의 동선을 개선해드립니다. 이에 따른 모바일 아이트래킹과

출구조사, 무선인터넷을 이용한 고객 트래킹, 감성 분석 등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 고객들은 어떤 안내판을 보고 이해할까요?
  • 그들이 보고 싶은 정보를 빨리 찾는데 도움을 주고 충동구매를 자극하는데 얼마나 성공하나요?
ShopperFlow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