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옴니 채널 연구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9462
page,page-id-19462,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옴니 채널 연구

구매 과정 사이에서 고객 중심적인 레이아웃으로

고객에게 다가가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복잡한 매체의 수많은 자극들 속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합니다.

온라인에서 정보를 확인 후,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거나, 반대로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확인 후,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아이스퀘어는 여러분의 타겟층과 브랜드 터치포인트를 깊이 이해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추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이를 위하여 아이스퀘어는 수년간

Brand & Media, User Experience, Shopper Experience 전문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서치 솔루션을 제안하여 적합한 채널 포트폴리오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든 채널에 적합한 선택 과정,

카테고리 관리,

마케팅 캠페인 이해하기

저희는 사용자들이 디지털을 사용하는 행동방식, cross-channel 캠페인의 인지 여부와

트렌드 분석을 합니다. 지난 수년간 실시해 온 아이스퀘어의 사용자 리서치와 분석 경험을 통해

여러분에게 성공 여부와 관련한 전반적인 조언을 해드립니다.

Shopper-Banner_normal

그러기 위해서 저희는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전문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사용자 리서치 결과를

분석합니다. 다이어리 스터디, 고객과의 매장 쇼핑 동행 등, 무엇이 디지털을 이용하게 만들고,

어떤 타겟그룹이 이를 잘 받아들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광고에 이슈가 있는지

파악하기 위하여 페이스북

광고 교체 및 모바일 웹사이트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아이스퀘어의 multi-modal 테스팅을 통하여 여러분의 광고와 고객 경험이 다른 채널에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