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신경학적 방법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8696
page,page-id-18696,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신경학적 방법

뇌 활동 :

아이스퀘어는 실제 맥락 안에서 인지되고,

감정적인 과정을 측정합니다.

아이스퀘어의 신경학적 방법은 최신 기술 표준에 부합합니다. 브랜드에 접촉하는 동안

뇌 활동의 측정을 위하여, 최근 뇌 컴퓨터 인터페이스 EEGs와 분석을 기록하는 아이스퀘어 소유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내재되어있는 실시간 뇌 활동 지표와 함께, 뇌 활동은

중요한 기여로 여겨집니다.

뉴로 마케팅

아이스퀘어와 함께 한 대학연구

Quote:

 

“전체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과 브랜딩의 효율성에 대한 신경 경제적 기반의 설문조사와 

분석의 주된 측정은, 주관적인 경쟁 없이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방법안에서 테스트되고,

보장될 수 있습니다.”

 

BVM-Spezial

우수 논문상 BVM의회 2012에 선정

라이프니츠 대학 하노버 나딘 헤니그박사와 스테펜 슈미트 박사,

“명시적이고 암묵적인 설문 테크닉에 대한 통합적인 브랜드 수행 결정에 대하여”

WHAT WE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