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얼굴 표현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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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표현

왜 몇몇 광고들은 강한 인상을 남기지 못하거나

그 이상의 것을 만들지 못하는가?

얼굴 표현의 자동분석은 왜 일부 TV 광고가 감정을 촉발하거나 혹은 그러지 못하는지 우리가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드립니다. 특히 재미있거나, 아름답거나 혹은 숨 막히는 순간이나 기억들처럼

말입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경쟁에서 자신을 구별해야 합니다. 차별화는 여러분의 이점을

부각시키고,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하며,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품의 감정적 차별화를 통해

경쟁사와 구별하십시오.

 

FET-mixed-emotions

얼굴 표현은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문화보편적인 모든 사람의 언어입니다.

 

광고가 고객을 미소 짓게 하고, 웹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선반 위의 새로운

상품이 고객들을 놀래키는 매 순간마다 얼굴 표현 트래킹은 인식됩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인

얼굴 표정을 분석합니다. 모든 사람의 미소는 비슷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알고리즘의 학습은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얼굴 표현을 인식하여 기쁨, 놀람, 좌절 같은

주된 기분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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