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아이트래킹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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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트래킹

커뮤니케이션의 이해를 돕는 가장 핵심적인

분석 방법은 아이트래킹과 더불어 쟁점을

이해하고, 고객의 관심사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아이스퀘어는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와 원활히 소통하기를 바랍니다. 소비자가 완벽히

이해하지 못하였거나, 미처 표현하지 못한 행동까지 명확히 이해하고자 합니다.

 

왜 이것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커뮤니케이션에서 시각적인 주목도는 모든 발전과정 단계의 기초가 됩니다. 업계에 따르면,

이는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에서 최대 85%이상을 차지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의사소통이 브랜드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필수적인

요소이기도 합니다.

아이트래킹, 쟁점의 이해,

관심사의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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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퀘어는 지난 15년간 소비자의 관점에

주목해 왔습니다.

아이스퀘어는 지난 15년간 아이트래킹의 발전을 이끌어 왔으며, 시장조사 분야에서

아이트래킹의 조합과 응용의 선구자 역할을 해 왔습니다. 수행과 분석에 필요한

아이스퀘어만의 독점적인 하이엔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고객이 관심지점에 주목하는

과정을 명백히 이해하고, 분석에 따른 실제 가치를 그려낼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인식을 통해 올바른 방향을

측정하고 최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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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 압력의 자각

고객과의 완벽한 시각적 접촉이란?

 

• 고객과의 의사소통은 적절한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 시선이 빠르게 움직이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피험자를 철저히 관찰합니다.

• 고객은 그 정보를 완벽히 분석하고, 처리합니다.

• 일상생활의 자극과 동기만으로는 완벽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디어와

상품을 접할 때, 전체의 15%미만을 인식하고, 시각적 요소의 3분의 1미만만을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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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62가지 요소, TV 광고 환경의 22가지 선호지점(잡지와 모바일

장치에서 동시에 관찰되어진), 화장품 선반에 제공되는 75가지 제품을 측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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