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문화기술적 연구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8699
page,page-id-18699,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문화기술적 연구

현장 혹은 가정에서 직접 관찰하십시오.

일상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통해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획득하고, 향후 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문화기술적인 리서치는 여러분의 제품에 대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른

사용자의 모든 접촉을 보여 드립니다. 더욱이 사용 패턴과 동기부여, 패턴의 깊은 인사이트

일별일지를 만들어냅니다.

움직임 분석, 사용 분석,

혹은 일별 일지 연구

Floor-Heatmap

움직임 분석

움직임 연구는 자전거 헬멧에 장착된 카메라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피험자는 헬멧을 장착하고

쇼핑카트 안의 노트북과 배터리의 뒤를 따릅니다. 이는 매우 혁신적인 일이었고, 오늘날 우리는

다행히도 가능성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qode interactive strata

사용 분석

사용 분석을 위한 비디오카메라가 가정에 설치되었고, 피험자에게 제품의 접점을 기록하고,

일별 일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정성적 인터뷰는 실험기간 전후에 행동 모니터링을 완전히

완료합니다.

 

리서치 질문:

  • 어떤 일상 사용 패턴에서 당신의 대상 그룹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 어떠한 상황에서 당신의 제품이 사용되고, 언제 다른 제품(예를 들어, 경쟁사의 제품)이 사용됩니까?
  • 사용 중에 발생한 장벽과 장애물은 무엇입니까?
  • 실제 사용과 사용자의 보고서(예를 들어 매일 일지)에서 서로 연관된 부분은 무엇입니까?
  • 향상에 대한 가능성이 어디에 있는지 혹은 일상의 즐거운 사용의 증가를 위한 새로운 제품개발은 무엇입니까?
qode interactive strata

일상 연구

사용 분석을 위한 비디오카메라가 가정에 설치되었고, 피험자에게 제품의 접점을 기록하고,

일별 일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정성적 인터뷰는 실험기간 전후에 행동 모니터링을 완전히

완료합니다.

 

리서치 질문:

  • 어떤 일상 사용 패턴에서 당신의 대상 그룹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 어떠한 상황에서 당신의 제품이 사용되고, 언제 다른 제품(예를 들어, 경쟁사의 제품)이 사용됩니까?
  • 사용 중에 발생한 장벽과 장애물은 무엇입니까?
  • 실제 사용과 사용자의 보고서(예를 들어 매일 일지)에서 서로 연관된 부분은 무엇입니까?
  • 향상에 대한 가능성이 어디에 있는지 혹은 일상의 즐거운 사용의 증가를 위한 새로운 제품개발은 무엇입니까?

WHAT WE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