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감정 분석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8685
page,page-id-18685,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감정 분석

여러분의 고객이 무엇에 만족하는지 파악하고,

그들의 표정을 통해 발견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고객의 감정, 흥분, 긴장상태를 이해한다면, 바로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얼굴 표현을 통한 자동 탐지뿐만 아니라, 피부 반응을 통한 활성화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 커뮤니케이션은

성공적 마케팅을 이끕니다.

FET-mixed-emotions

제품의 감정적 차별화를 통해

여러분의 경쟁사와 구별하십시오.

흥미로운 광고가 고객을 미소 짓게 하고, 웹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선반 위의

새로운 상품이 고객들을 놀래키는 매 순간마다 얼굴 표현 트래킹은 인식됩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인 얼굴 표정을 분석합니다. 모든 사람의 미소는 비슷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알고리즘의 학습은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얼굴 표현을 인식하여

기쁨, 놀람, 좌절 같은 주된 기분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감정 분석의 두 가지 방법
얼굴 표현과 활성화하기

WHAT WE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