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에디토리얼 리서치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9368
page,page-id-19368,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에디토리얼 리서치

마케팅 콘텐츠, TV 프로그램,

신문, 잡지 콘텐츠의 최적화

흥미로운 것들을 가장 전면에 보여주십시오.

콘텐츠는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스토리는 브랜드의 기여도와 충성도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콘텐츠의 중요성은 기존 브랜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됩니다.

저희는 고객이 여러분의 매거진의 어느 지점에서 가장 몰두하는지, 그것이 아날로그인지

디지털인지 분석합니다.

저희는 보통 여러분의 독자가

가장 매력을 느끼는

기사의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Print-with-ET

여러분은 혹시 책 안에 여러분이 미처

인식하지 못하는 히든챔피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일반 콘텐츠 추적을 통해 여러분의 독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혹시 책 안에서 여러분이 미처 알지 못 했던 히든챔피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read-research

에디토리얼 리서치를 위하여 새로운 신경학적인 방법이 사용됩니다. EEG는 무엇을 읽었는지에 대한

확신과 반응을 측정합니다. 이 방법은 어떤 콘텐츠가 독자들에게 가장 흥미로운지, 어떤 아이템이

독자를 불편하게 만드는지 알려줍니다. 이것은 글을 읽는 동안 발생하는 반응을 통해 인식됩니다.

eeg-headset-fingers_small

CASE STUDIES

TechNick

See here what the secret weapon of Nivea is for high branding effect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