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VIsual Ad Performance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AD testing, pre-testing, webcam eye-tracking
20590
page,page-id-20590,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디지털 광고 테스트

 

디지털 미디어 사전 테스트

– TV,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디스플레이

BMX-product-pictures-wide_VM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의 잠재력을 이용하여

사전 테스트와 지각 심층 분석을 실시합니다.

온라인 배너는 버즈를 생성할 수 있는 특별한 도구입니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전통적인 미디어에만 얽매어있지 않고, 새롭고 다양한 온라인 구성을 통하여

타겟층과 더욱더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온라인의 장점을 잘 활용하여

현대적인 구성, 다양성, 상호작용성을 강화시키십시오.

 


시각적 광고 수행은 빠르고, 기준이 된

테스트를 위해 세워졌습니다.

 

시각적 광고 평가는 빠르고, 표준화된 테스트입니다.

단 며칠이면 여러분의 팀은 신속하게 결과를 받고 계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캠페인 전후에 수행되며, 클릭을 트래킹하며 미세한 디테일까지 검진합니다.

VisualAd-Performance_eng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여러분의 배너를 보고, 얼마큼 주의를 기울였는지

확인을 통해 광고매체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CASE STUDIES

nivea

See here what the secret weapon of Nivea is for high branding effect is…


BMX PRODUK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