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캠페인 테스트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19365
page,page-id-19365,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캠페인 테스트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여러분의 캠페인은 어떤 성과를 이룰 수 있을까요? 다양한 터치포인트 마케팅을 진행하다 보면

당연히 여러분의 메세지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아이스퀘어는

시뮬레이션, 브랜드 트레킹, post-hoc 평가를 수행하여 관심도, 주목성, 브랜드의 영향, 그리고

캠페인이 세일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합니다.

광고 효과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

VM-main

시각적 광고 수행은 속도,

표준화된 시험을 의미합니다.

광고 평가 인덱스에는 아이스퀘어가 지난 10년간 수행해 온 암묵적, 명시적으로 시행한 리서치의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이는 현재 여러분의 광고가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광고 품질 지수

인식

주의를 끌고 지속적인

사용자 관계 유지

이미지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영향과 브랜드 가치 창조

영향

매출과 제품의

사용도 높이기

모든 절차는 온라인을 통해 대규모의 응답자들을 상대로 이루어지며,

응답자들의 자격은 여러분이 알고 싶어 하는 질문 유형에 따라 선출합니다.

미디어 기관, 마케터, 광고주를 대상으로 제안합니다.

CASE STUDIES

TechNick

See here what the secret weapon of Nivea is for high branding effect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