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브랜드 리서치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20482
page,page-id-20482,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브랜드와 미디어 리서치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주목성의 경제적 측면입니다.

우리는 복잡한 미디어 환경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매일 수천 개에 달하는

브랜드 메세지 중에서 극히 일부만을 인식한 체 나머지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브랜드는 점점 갈수록 미디어 이벤트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아이스퀘어는 여러분의 마케팅 메세지가 다양한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터치포인트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심리적인 노하우가 정답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사물을 인식할까요?
어떤 요인이 감정을 불러일으킬까요?
무엇이 동기부여가 될까요?

 

이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광고가
극대화된 효과를 통해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향상시키십시오.

브랜드는 미디어 이벤트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마케팅 메세지가 정말 필요로 하는 소비자의 터치포인트에

도달하고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해결책은 심리학에 있습니다.

아이스퀘어의 전문성을 통하여 사람들이 어떤 감정을 유발하고 그 동기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직 이 방법을 통해서만 특별한

그 무엇인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WHAT WE OFFER

WHAT OUT CLIENTS SAY

OUR CLIENTS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