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브랜드 측정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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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측정 (브랜드에 대한 반응)

브랜드 전략, 관리,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브랜드의 전반적인 평가를 측정해보십시오.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이유를 직감적으로는 느낄 수 있지만, 왜 구입하는지,

영향력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서 정확히 말로 표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버드 대학교수인 Gerald Zaltman은 구매행동의 95%가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진다고 말하였습니다.

무의식적인 행동을 표현할 수 없다면,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요?

BrandReact-Tablet

아이스퀘어의 BRANDREACT는 소비자의 무의식을

측정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도구입니다.

아이스퀘어의 BRANDREACT는 소비자의 무의식을 측정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도구입니다.

암묵적 브랜드 측정은 3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sensitive – 브랜드 이미지의 변화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접촉시 변화 역시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valid – 구매 결정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Less susceptible to response bias – 소비자들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브랜드의 연관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BR-engl

아이스퀘어는 암묵적 브랜드 측정에서 명시적 평가를 보완하였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입증되어 왔으며, 타 브랜드와 어떠한 연관성을 가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Implicit Impact”의 연구에서도 암묵적 방법과 명시적 방법의 조화가 소비자의 행동을

예측하는데 최적의 방법임을 보여줍니다. 그 예로, 샴푸 판매대에서 이루어진 80%의 구매 결정을

정확하게 예측한 사례가 있습니다.

CASE STUDIES

성공 사례:

독일 방송사 SIXX는 새로운 드라마에 쓰일 광고를 선택하기 위하여

2개의 시안을 두고 테스트하였습니다. 아이스퀘어의 BRANDREACT

혁신적으로 잘 만들어진 광고의 성공을  현저하게 높은 차이로

예측하였습니다. 이 결과로 선택된 광고를 통하여 SIXX는 채널의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하였습니다.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인 TK Maxx는 독일 시장에서 사용될  TV 캠페인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아이스퀘어의 BRANDREACT는 세 가지 TV캠페인

중에서 최고의 선택을 위해 명확한 선호도 차이를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도구였습니다. 결과를 바탕으로 선택된 캠페인은 독일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독일에서 유력한 세 개의 주요 기업과의 조사 결과를 통해, 아이스퀘어의

BRANDREACT가 다양한 산업 군에서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예측하는데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Brands in (E)motion“,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