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square | 광고 인사이트 테스트
Eye square international full service market brand shopper and usability research company with focus on implicit research methods
Market Research, Eye-Tracking, eye tracking, Usability, user experience, brand measurement, shopper research, brand research,implicit, implizite verfahren, webcam eye-tracking,
20588
page,page-id-20588,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child-theme-ver-1.0,qode-theme-ver-9.2,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광고 인사이트 테스트 (고정적인 미디어)

인쇄물과 집 밖의 채널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수행하십시오.

 

진실의 순간은 소비자가 여러분의 광고와 캠페인을 접했을 때 이루어집니다.

아이스퀘어는 광고와 접촉했을 때의 순간을 분석하여 최적화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단 몇 초 후에 여러분의 광고 메세지가 전달되는지 안되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퀘어는 전체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여러분의 광고 또는 

캠페인이 끼치는 영향이

무엇인지 예측해 드립니다. 

BMX-Display-cut

데이터와 미디어를 기반으로 최적화해드립니다.

지각과 시각은 고정된 매체를 볼 때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정된 미디어는 잡지를 읽다가

(지면 광고) 혹은 운전을 하다가(옥외 광고) 접하게 됩니다. 따라서 인쇄물 광고는 고립되게 되면

소비자가 발견하기 힘들기 때문에 설치되는 환경에 따라 다르게 적용해야 됩니다. 이는 광고의

수용 여부를 예측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rint-with-ET

고정된 매체는 맥락에 따른 구현, 공간구성, 문구의 비율, 레이아웃과 같이 동영상 매체와는

전혀 다른 요소를 지니고 있습니다. 인쇄물 광고는 사진으로 모든 메세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아이스퀘어는 이런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미디어 플래닝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도와드립니다.

BMX PRODUKTE